행복한 부부관계를 위한 5가지의 팁 알고 보면 간단하다구요.

Beautiful young woman on bike with flower in park

Beautiful young woman on bike with flower in park

 

 

남자와 여자의 관계는 별거 아닌말, 별거 아닌 행동에서부터 틀어지기 시작한다.

그래서 오늘은 중요한 팁을 알려주려고 한다.

오늘 소개 할 팁만 제대로 숙지하면, 상대와의 관계는 앞으로 10년은 더 좋아질것이다.

첫번째. 항상 준비된 자세

많은 커플, 부부들이 즉흥적인 관계를  대단하게 생각한다. 현실은 다르다.

특별한날 관계를 생각하며 다리를 면도하고, 속옷을 골라 입던 시절이 있지는 않았나?

스스로를 준비하던 그때처럼 관계를 바라는마음을 항상 준비하자.

여성의 경우 이런 마음이 흥분과 성욕을 더 돋운다.

계획하고 준비된 상황일 때에만 즉흥적인 것이 시너지 효과가 있다.

날짜를 정해보자. 초도 준비하고, 분위기 있는 음악도 준비한다.

즉흥적인 관계는 준비된 상황에서 만들어진다.

 

두번째. 빈도 높은 관계

자주 하는 것이 중요하지 않다고 하는 사람들이 있는데 적어도 남자 입장에서는
그게 사실이 아니다. 여성은 하고 싶은 분위기가 아닐때, 상대방에 대해 짜증이 나 있을 때가 있다. 욕구가 1도 없다는 뜻이다.

들끓는 욕구가 없을때 한다고 해서 꼭 불만으로 이어지는 것은 아니다.
오히려 관계를 돈독히 하는 데는 더 좋은 영향을 줄수도 있다.
잡지나 친구들의 조언을 들어보면 관계를 너무 감정화 시키는 경향이 있다.
즉, “감정적으로 뭔가 느껴지지 않으면 관계를 가지지 마라” 이런 태도는 오히려
관계 후에 두 사람의 유대감이 더 강해질 수 있는 가능성을 배제한다.
관계를 자주 맺을 수록 서로와의 연결성이 더 짙게 느껴질 것이며, 서로에게 주는
스트레스가 완화된다.

tip101t002854

세번째. 말보단 행동

일반적으로, 자기가 원하는 것을 파트너에게 설명할 수 있을때 관계가 훨씬 좋아진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런 착각을 한다. “나를 정말로 사랑한다면 내가 우너하는 것이 뭔지 잘 알거야.” 그렇지 않다. 당신이 그를 정말로 사랑한다면 당신이 원하는 것을 말해야 한다. 만약 표현하는 것을 좋아한다면 칭찬으로 시작하자. 칭찬이 좋은 반응으로 되돌아올 것이다.

 

네번째. 편안함

일부 사람들은 멋진 관계가 상대를 침대 여기저기 던지면서 소동을 피우는 걸 말한다고 착각한다. 그렇게 안 하면 만족하지 못할 거라고 말이다.
오히려 느긋하게 한 자세를 유지하는게 더 섹시할 수 있다. 또 상대가 너무 성급하게 움직이지 못하게 천천히 그리고 더 깊게 서로를 느끼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우리가 관계 중에 움직이는 이유는 아파서가 아니라 너무 기분이 좋아서라는 사실을 기억하자.

관계 후에 샤워를 하든지 화장실을 이용하는 행동은 좀 자제해보자.
마친 자세를 최대로 오래 유지해보자. 둘 사이의 에너지를 즐기고 서로와
자연스럽게 연결되는 기분을 느끼는 방법이다.

twi001t988846

다섯번째. 프라이버시를 지켜주자.

어느 책에 의하면 최고의 관계는 두사람이 서로의 눈동자를 응시하면서 동시에 정점에 도달하는 거라고 한다. 그러나 나는 눈을 마주치지 않는다.
사람마다 자기 방식이 있는 법이다.

때로는 상대의 눈을 지그시 보고 싶을 수 있다. 그런데 때로는 그런행동이 오히려 관계의 강도를 낮출 수도 있다. 매우 주관적인 것이기 때문에 본인에게 맞아야 한다. 최고의 관계는 당신의 마음에서 또 당신의 몸에서 일어난다.
상대를 무시하는 것이 아니다. 상대의 기쁨은 곧 당신의 기쁨으로 반영되기 마련이니까. 그러나 가장 중요한것은 자신의 경험에서 찾아야 한다. 그래야 본인에게 맞는 최고를 찾을 수 있다.

위에 다섯가지 팁을 갖춘다면 아무래도 행복해질수 있을거다.
이중에 몇가지만 충족 하더라도 충분이 좋은관계이다.
조금만 더 노력해보다. 좋은관계는 행복한 인생을 만들어 준다. 😀